고성능 위성 시스템 갖춘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가민 인스팅트'

  • 리뷰조선

    입력 : 2018.11.19 19:30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 가민이 GPS 성능이 뛰어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를 출시했다.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 GPS · GLONASS · Galileo 등의 다양한 위성 시스템을 내장했고, 방열, 충격 및 방수등급(10ATM/100 미터)을 군사 표준(MIL-STD-810G)과 동일하게 지원하며 섬유 강화 폴리머 케이스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가민 인스팅트

    특수 가공으로 직사광선에도 가독성이 우수하며 상처 방지에 강한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며 통풍이 잘되는 실리콘 밴드로 착용감이 편하다.

    Garmin Explore™ 앱을 통해 경로를 미리 계획하고 다시 베이스캠프로 돌아갈 때 동일한 경로를 안내해주는 TracBack®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가민 인스팅트
    가민 인스팅트

    손목 심박수 측정 센서가 내장되어있어 유저는 일상적인 활동, 스트레스 지수, 수면 패턴 등의 다양한 건강 관련 데이터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인스팅트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4일, GPS 모드에서 최대 16시간, UltraTrac™ 절전 모드에서 최대 40시간 작동하는 등 배터리 성능이 매우 우수하다.

    다크그레이, 플레임레드, 라이트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99,000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