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HD25 헤드폰 출시 30주년 기념 로듐 에디션 한정 판매

  • 리뷰조선

    입력 : 2018.10.17 20:01

    젠하이저가 전세계 음악 전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DJ 헤드폰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HD25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백금의 일종인 로듐(Rhodium)이 도금된 'HD25 로듐 에디션'의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HD25 로듐 에디션
    HD25 로듐 에디션

    1988년 출시된 밀폐형 헤드폰 HD25는 주변 소음이 심해도 정확한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높은 음압 레벨(120dB)을 지원하며, 고해상도의 오디오, 뛰어난 차음성 등을 갖춰 사운드 엔지니어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한 제품이다.

    HD25 로듐 에디션은 헤드폰의 이어컵을 로듐으로 도금해 화려한 은백색의 광채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로듐은 백금의 일종인 희귀 광물로 긁힘으로 경도를 구분하는 모스경도가 높고 광택이 우수해 액세서리의 도금에 많이 쓰인다.

    HD25는 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 시에도 귀에 무리가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 이동을 많이 하는 카메라맨이나 방송 캐스터 등 전문가들에게 적합한 장비로 평가받는다.

    원-이어(one-ear)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한쪽 이어컵을 돌릴 수 있어 디제잉이 편리하며, 저음의 베이스 리듬을 강조하는 특유의 음색으로 광범위한 음역대의 사운드를 현장감 있게 재현해 DJ 헤드폰으로서 큰 명성을 얻고 있다.

    HD25 로듐 에디션의 가격은 52만 9000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