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짐벌이 필요없는 흔들림 보정기능 탑재 '히어로 7 블랙' 출시

    입력 : 2018.10.03 16:53

    고프로(GoPro)가 흔들림 보정기능을 강화한 '히어로 7 블랙'을 출시한다. 새로운 동영상 안정화 기능은 하이퍼스무스(HyperSmooth)라고 하며 짐벌이 없어도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는 게 고프로측 설명이다.

    타임워프(TimeWarp)라는 새로운 기능도 선보였다. 일반 하이퍼랩스보다 안정적으로 동영상을 캡처해 시간의 흐름과 공간의 움직임을 30배속 초고속 촬영을 할 수 있어 역동적인 영상을 얻을 수 있다.


    고프로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도 발표했다. 히어로 7 블랙은 고프로 최초로 라이브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촬영과 동시에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공유할 수 있다.

    HDR, 부분 톤 맵핑(LTM)과 멀티프레임 노이즈 감소를 자동 적용해 별도 보정이 필요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슈퍼포토 기능, 다양한 표정을 인식하는 얼굴인식 기능도 지원한다.

    고프로 창립자 겸 CEO 닉 우드먼은 “이번 히어로7 블랙은 4K60, 방수, 음성명령, 높은 내구성 등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였으며, UI도 스마트폰과 유사하게 디자인해 보다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하이퍼스무스라는 고도의 비디오 안정화 기능을 갖춘 히어로 블랙7은 소비자들에게 놀라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누구나 간단하게 높은 수준의 전문적인 영상과 사진을 촬영하고 그 감동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고프로는 히어로7 블랙과 함께 히어로7 실버, 히어로7 화이트라는 다양한 가격대의 히어로7 컬렉션을 공개했다. 핵심 기능은 갖춰되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춰 접근성을 높인 모델들이다. 히어로7 블랙은 52만원, 실버는 37만5천원, 화이트는 26만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