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측정 정확도 높인 피트니스 트래커 '핏비트 차지 3'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8.08.21 14:58

    핏비트(Fitbit)가 '핏비트 차지' 시리즈의 최신형 모델 '핏비트 차지 3(Fitbit Charge 3™)'를 공개했다.

    '핏비트 차지 3'는 수영용 프리미엄 방수 디자인,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15가지 이상의 목표 달성 기반 운동 모드, 다양한 스마트 기능, 최대 7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갖췄고 핏비트의 최첨단 센서와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시켰다.

    최첨단 경량 소재로 제작돼 보다 얇고 현대적인 실루엣과 향상된 내구성으로, 남녀 모두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이전 모델보다 약 40% 더 커진데다 밝기도 향상돼, 표시된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직관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핏비트 차지 3'는 지금까지의 핏비트 피트니스 트래커 중 가장 최첨단의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핏비트는 1,490억 시간 이상의 심장 박동률 데이터를 활용해 24시간 ‘퓨어펄스(PurePulse®)’ 실시간 심박수 기술을 강화, 기존 ‘핏비트 차지 2’보다 운동 중 측정 정확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건강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한 열량 연소율과 안정시 심박수를 더욱 잘 측정할 수 있게 됐다.

    색상은 블랙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 또는 블루 그레이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 등 총 2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21만 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