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전문 회사가 출시한 게이밍 헤드셋, 오디오테크니카 ATH-AG1X·ATH-ADG1X

  • 리뷰조선

    입력 : 2018.08.14 14:57

    e스포츠 프로 선수 몸값이 세계 4대 프로 스포츠 몸값과 맞먹을 정도로 PC, 콘솔게임의 인기가 엄청나다. 오디오 전문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조차 게이밍 헤드셋을 선보였다.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 ATH-AG1X와 오픈형 게이밍 헤드셋 ATH-ADG1X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53mm 대구경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게임 속 음성, 특수 효과 및 사운드 트랙을 정교하게 표현해 특히 1인칭 슈팅 게임을 포함해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ATH-AG1X
    ATH-AG1X

    밀폐형인 ATH-AG1X는 오디오테크니카만의 '더블 에어 댐프닝 시스템'을 탑재해 날카롭고 섬세한 오디오 및 깊고 공명 있는 저음을 재연하여 실감나는 게임 사운드를 재생한다.

    오픈형인 ATH-ADG1X는 가벼운 오픈 에어 벌집 모양의 알루미늄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고 강렬한 음질과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중시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

    ATH-ADG1X
    ATH-ADG1X

    두 헤드폰 모두 슈퍼카디오이드 고응답 마이크가 탑재돼 원하지 않는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명료한 음성을 전달한다. 착용자 머리에 완벽하게 맞출 수 있도록 설계된 자체 조정 '3D 윙 하우징'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1.2m와 2m 케이블이 기본 제공되고 게임용 USB 젠더 ART2USB(별도 판매)로 PC, 스마트폰, PS4, Xbox에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63,000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