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차세대 소형 PC 케이스 '크리스탈 280X' 2종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8.07.16 11:18

    커세어가 차세대 콤팩트 PC 케이스 '크리스탈 시리즈 280X RGB', '크리스탈 시리즈 280X MATX' 2종을 출시한다.

    크리스탈 시리즈 280X RGB는 정면, 측면, 윗면에 강화 유리 패널을 지녀 뛰어난 미관을 제공하며 두 개의 LL120 RGB 팬은 각각 16개 RGB LED가 장착되어 화려한 조명효과를 선사한다. '커세어 라이트닝 노드 프로 디지털 RGB 조명 컨트롤러'가 함께 제공되어 강력한 아이큐(iCUE) 소프트웨어와 결합하면 눈부신 조명 패턴 및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2개의 LED는 개별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며 멀티코어, 멀티 GPU 시스템 쿨링을 위한 풍부한 공기흐름을 갖춘 차세대 콤팩트 MATX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한 강화유리 안에는 깔끔한 외관만큼이나 내부시스템을 멋지게 보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듀얼 챔버 설계로 메인보드, CPU, 그래픽 카드와 같은 시스템의 핵심 하드웨어를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빌드할 수 있으며 최대 6개의 쿨링 팬, 여러 대의 240mm수냉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여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전원 공급 장치, 드라이브, 케이블은 눈에 띄지 않게 후방 챔버에 숨길 수 있으며 케이블 라우팅을 위한 공간이 넉넉해 PC 빌드 초보자들도 깨끗한 외관의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최대 2개의 3.5인치 드라이브와 3개의 2.5인치 드라이브용 공간을 갖춰 소형 폼 팩터이지만 용량은 크기를 뛰어 넘는다. 전면, 윗면, 하단에는 풀커버리지 먼지 필터를 장착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호환 가능한 모든 커세어 RGB 제품과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제어 및 동기화된다. iCUE 소프트웨어는 PC의 온도에 따라 반응하도록 조명 사전설정을 커스터마이징하고, 키 하나로 모든 시스템 조명을 끌 수도 있다. 기본 탑재된 '라이트닝 노드 프로 디지털 RGB 조명 컨트롤러'는 최대 6개의 커세어 RGB 팬과 4개의 커세어 RGB LED 조명 스트립을 연결하여 시스템에 한층 더 생생하고 다이내믹한 RGB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