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X Blue 스위치 탑재한 'G512 GX Blue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8.06.27 13:06

    로지텍이 GX Blue 스위치를 탑재한 'G512 GX Blue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512 GX Blue Mechanical Gaming Keyboard, 이하 G512 GX Blue)'를 27일 출시한다.

    GX Blue Clicky는 찰칵거리는 타건음과 즉각적인 피드백을 특징으로 하는 대표적인 기계식 스위치다. 이 스위치는 1.9mm의 구동거리와 45g의 작동력을 제공하여 친숙한 타건감의 키보드를 찾는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G512 GX Blue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512 GX Blue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512는 이번 GX Blue 스위치를 추가하여 즉각적인 작동 피드백을 중시하는 게이머를 위한 'Romer-G Tactile',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하는 'Romer-G Linear'와 함께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LIGHTSYNC 기술을 탑재해 RGB 조명은 물론 게임 사운드 동기화가 가능하여 보다 정교한 라이팅이 가능하다. 또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조명 애니메이션 효과 및 300여 가지 게임 프로필을 제공하여 게임 몰입도를 극대화 한다.

    G512 GX Blue는 브러시 처리된 항공기용 5052 알루미늄 소재의 탑케이스를 채택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내구성을 강화했다.

    G512 GX Blue는 마우스, 헤드셋 등 USB 장치를 연결하거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USB 패스 스루(USB Passthrough) 포트도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