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면서 강력하다" 커세어, 컴퓨텍스 2018서 신제품 대거 공개

    입력 : 2018.06.07 23:35

    커세어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 '컴퓨텍스 2018'에서 지능형 제어 인터페이스 'iCUE 소프트웨어'와 차세대 메모리, PC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게이밍기어 등을 공개했다.

    RGB 제품인 '벤젠스 RGB 프로 시리즈 DDR4 메모리', '옵시디언 시리즈 500D RGB SE PC 케이스'의 플레그쉽 제품 2종을 비롯, 차세대 소형 PC를 위한 '크리스탈 시리즈 PC 케이스 2종', 파워서플라이 'SF 시리즈 80 플러스 플래티넘', '벤젠스 시리즈 80 플러스 실버' 등이다.

    커세어 iCUE

    2018 컴퓨텍스 커세어 쇼룸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하나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통합해 컨트롤하는 지능형 제어 프로그램인 iCUE 소프트웨어가 선보였다. 다이나믹한 조명 설정, 쿨링 컨트롤, 시스템 모니터링 및 커맨드 커스터 마이징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K70 RGB LUX, M60 프로 RGB와 같은 키보드, 마우스, 하이드로 시리즈 프로 수냉 CPU 쿨러, AX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까지 사용자 시스템 전반에 걸쳐 통합된 조명효과와 시스템 설정을 제어할 수 있다.

    iCUE를 통하면 이번에 발표된 플래그십 모델인 RGB 신제품 벤젠스 RGB 프로 시리즈 DDR4 메모리, 옵시디언 시리즈 500D 조명의 개별 제어는 물론 커세어 제품 전체를 클릭 한 번으로 동기화해 조명효과를 제어할 수 있다. PC 시스템이 최상의 상태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심도깊은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커세어 옵시디언 500D

    옵시디언 500D에 화려함을 더한 옵시디언 500D RGB SE 케이스는 전면 알루미늄 판을 최고급 강화유리로 대체했으며 16개의 LED를 지닌 4개의 LL120RGB 팬이 장착되어 총 48개의 RGB LED로 강렬한 일루미네이션을 제공한다. 커에서 코맨더 프로 디지털 RGB 조명 및 팬 컨트롤러,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원이 공급되며 조명을 손쉽게 동기화할 수 있고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커세어 280X RGB

    소형 PC를 위한 PC 케이스 크리스탈 시리즈 280X RGB, 280X MATX도 공개됐다. 콤팩트한 크기에 투명 강화유리를 접목했고 강력한 쿨링 효과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280X RGB는 정면, 측면, 윗면에 강화 유리 패널을 장착했고 각각 16개 RGB LED가 장착된 두 개의 LL120 RGB 팬이 화려한 조명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커세어 라이트닝 노드 프로 디지털 RGB 조명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iCUE 소프트웨어를 결합해 화려한 조명 패턴과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280X MATX는 32개의 LED는 개별 제어가 가능하며 멀티코어, 멀티 GPU 시스템을 냉각시키기 위한 탁월한 에어플로우로 차세대 콤팩트 MATX 시스템을 위한 최적화면 케이스다. 듀얼 챔버 디자인으로 작지만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여 마더보드, CPU, 그래픽 카드 등 핵심 하드웨어를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조립할 수 있다. 6개의 쿨링 팬, 멀티 240mm 수냉 라디에이터 장착을 지원해 효율적인 쿨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커세어 SFX SF 시리즈 80 플러스 플래티넘 PSU

    소형 폼 팩터의 SFX SF 시리즈 80 플러스 플래티넘 PSU는 새로운 기능의 하이엔드 PSU 기능을 지원해 최대 94%의 효율로 탁월한 PSU 기능을 지원한다. SF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105도에 이르는 높은 온도에서도 성능을 보장하는 100% 일본제 캐피시터를 장착해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한다.

    함께 공개된 벤젠스 시리즈 80 플러스 실버 PSU는 80 플러스 브론즈 등급에 익숙한 시스템 빌더들을 위해 효율성은 한단계 높이고 저소음의 퍼포먼스를 제공, 입문자용 PC도 저소음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역시 100% 일본산 105도 캐패시터를 탑재해 전원공급이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해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