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이, 대학생 서포터즈 ‘콰이 프렌즈’ 50명 모집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6.05 10:51

    6월 17일(일)까지 ‘캠퍼스 리그’ 모집 이벤트 실시… 올 연말까지 6개월 간 활동

    생활공유플랫폼 ‘콰이(Kwai)’가 대학생 서포터즈 ‘콰이 프렌즈’를 운영하기로 하고, 1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를 위해 오는 6월 17일까지 모집 이벤트 ‘캠퍼스 리그’를 실시한다.

    ‘콰이 프렌즈’는 콰이가 올해부터 새롭게 운영할 대학생 대상 체험ㆍ홍보 프로그램으로, 모집 규모는 50명이며 활동 기간은 오는 7월부터 12월 말까지 약 6개월간이다. 끼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지원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콰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뒤, 이를 활용해 본인의 학교를 자랑하는 ‘이거레알 반박불가, 우리학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콰이프렌즈’, ‘#대학명’을 해시태그로 설정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콰이는 이벤트 영상에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개인 랭킹 상위 50명을 콰이 프렌즈 1기로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 명단은 오는 21일(목) 콰이 애플리케이션 내에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된 50명의 ‘콰이 프렌즈’ 1기는 이달 30일(토)에 예정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공식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콰이 프렌즈’ 1기는 콰이 영상 주 1회 업로드, SNS 공유 등의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영상 조회 수에 따른 상금, 콰이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회 등의 특전을 제공받는다. 이뿐 아니라 콰이 임직원 간담회 참여는 물론, 유명 인플루언서 멘토링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또한, 모든 활동이 종료되는 12월 말, 우수 활동자 ‘콰이 베스트 프렌즈’를 선정한다. 콰이 베스트 프렌즈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콰이 중국 본사 초청 및 CEO 면담, 콰이 해외 인턴 지원 우대, 오프라인 이벤트 초청 등 콰이만의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한편, 콰이는 10-20대들을 비롯해 많은 톱스타들이 애용하는 앱으로, 현재 전 세계 누적 가입자 수가 7억 명에 이른다. 콰이의 대표 서비스인 더빙 기능을 사용하면 드라마, 영화, 광고 등에 나오는 유명 대사를 사용자가 재미있게 재연해 볼 수 있으며, 이 밖에 얼굴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매직페이스’ 기능도 많은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