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셀프 촬영 스튜디오 '캐논사진관' 오픈

  • 리뷰조선

    입력 : 2018.06.04 11:26

    캐논이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스튜디오를 빌려 자유롭게 사진을 배우고 찍을 수 있는 '캐논사진관'을 오픈했다.

    '캐논사진관' 프로그램은 웨딩, 여권, 가족사진 등 특정한 목적을 위해 누군가의 지시에 따라 움직여야 하는 수동적이고 정형화된 스튜디오에서 탈피해 즐거운 놀이를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사진을 촬영하고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사진 놀이터를 추구한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이들에게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카메라로 촬영하는 법을 배우는 동시에 서로가 찍고 찍히는 즐겁고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캐논사진관'은 서울 성수동에 마련된 '캐논아카데미 서울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서로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 총 4개의 촬영 존에서 다양한 시각으로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해 볼 수 있다. 스튜디오 촬영 전 사진 촬영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그래퍼가 직접 촬영해주는 세션도 마련돼 있다. 처음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하는 이들도 어렵지 않게 촬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문가가 대기하고 있어 자율 촬영 중간에도 카메라 조작이나 소품의 활용 등 궁금한 점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또, 촬영 후에는 현장에서 직접 사진 셀렉 및 인화까지 가능해 총 3시간 동안 스튜디오 촬영의 전 과정을 체험해보고 촬영 결과물도 선물로 받아가는 등 사진과 관련된 총체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오전(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오후 2시~오 후5시) ▲저녁(오후 7시~오후1 0시) 1일 총 3 번 운영되며, 각 시간 당 최대 8명 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 고객은 촬영을 위한 카메라 한 대와 렌즈 및 메모리카드를 대여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튜디오에 구비된 촬영 소품은 촬영 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소품이나 의상의 활용뿐만 아니라, 반려견 및 반려묘와 함께 촬영을 이어갈 수도 있다. 추가적으로 프로그램의 참가 고객에게는 캐논 공식 이스토어 제품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캐논사진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