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TV 프로그램에 등장한 게이밍 전용 체어 “나도 한 번 써볼까?”

    입력 : 2018.05.29 11:13

    커세어가 게이머를 위한 'T2 로드 워리어 게이밍 체어'를 출시한다. 넓은 좌석에 높은 등받이, 깊고 푹신한 쿠션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설계됐다. 좌석 표면은 고급 PU 재질을 펀칭했으며 두 겹으로 된 컬러 장식은 화이트, 옐로우, 블루, 블랙, 레드 5개 색상으로 출시된다.

    T2 로드 워리어 게이밍 체어
    롤러 블레이드 스타일의 바퀴가 장착되어 카펫, 마루, 장판 등 어떤 재질에도 부드럽게 움직인다. 전체 뼈대는 견고한 금속 소재, 좌석 아래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조립하는 데는 단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좌석을 조정하는 8가지 방법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포지션을 조정할 수 있어 장시간 사용에 최적화되어있다. 팔걸이도 원하는 대로 방향조절이 된다. 목과 허리부분을 지탱하는 베개와 받침대는 부드러운 마이크로화이버 재질을 사용해 안락함을 더한다.

    T2 로드 워리어 게이밍 체어

    좌석의 시트 베이스의 기울기는 최대 17도로 원하는 각도에 맞게 자세를 취할 수 있고 등받이 각도는 무려 170도까지 조정할 수 있어서 오랜 시간 게이밍이나 업무 중간에 누워서 쉴 수도 있다.

    또한 스틸 구조의 클래스 4 가스 리프트(class 4 gas lift)를 통해 의자 높이의 100mm, 각도는 360도 범위 내에서 조절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