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초경량 스마트워치 '핏비트 버사' 국내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8.05.16 19:50

    핏비트가 16일 초경량 스마트워치 '핏비트 버사(Fitbit Versa)' 국내 판매를 개시했다.

    정확한 무게와 두께는 밝히고 있지 않지만, 한눈에도 이전 모델에 비해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는 4일 이상 지속되며 안드로이드, 애플, 윈도우 스마트폰, 태블릿과 호환된다.

    핏비트 버사

    검정색 알루미늄 케이스의 블랙, 은색 알루미늄 케이스의 그레이, 로즈골드 알루미늄 케이스의 피치 등 총 3가지로 출시되며, 스페셜 에디션으로는 라벤더색 우븐 밴드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 및 차콜색 밴드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 버전이 있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여분의 블랙 클래식 밴드가 함께 제공된다.

    핏비트 버사에는 여성 건강 모니터링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여성 사용자들이 직접 생리 기간과 배란기 증상을 기록하고 비교함으로써 생기 주기 전반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은 더 많은 정보를 기록할수록 예측력이 높아진다.

    추가로 기존 아이오닉 사용자를 위한 빠른 답신 기능이 추가됐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60자 이하고 작성한 답신 5개를 문자, 왓츠앱, 페이스북 메신저 등의 앱으로 전송할 수 있다.

    핏비트만의 똑똑한 기능은 그대로다. 동작 중심의 동기부여 메시지와 팁을 제공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간 및 주간 건강 데이터를 넓은 화면으로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핏비트 코치의 개인 맞춤형 온-디바이스 운동, 365일 심박수 모니터링,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와 자동활동 맟 운동 모니터링은 물론, 50미터 방수 기능, 자동 수면 단계 모니터링도 지원한다.

    또한, 스마트폰 앱, 캘린더, 전화 및 문자 알림, 700 종 이상의 유명 브랜드를 지원하는 핏비트 앱 갤러리, 개발자 및 핏비트 랩 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시계화면, 동기부여를 위한 온-디바이스 음악 플레이어, 나만의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가격은 29만 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