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고성능 게임 전용 DAC 앰프과 하이레졸루션 헤드셋 출시

    입력 : 2018.04.27 15:52

    스틸시리즈가 게임 전용 고성능 DAC 앰프와 하이레졸루션 헤드셋 '아크티스 프로' 라인업을 출시한다. 헤드셋과 게임 DAC으로 이루어진 아크티스 프로는 Hi-Res Audio System 인증을 받았다.

    아크티스 프로+게임 DAC

    '아크티스 프로+게임 DAC'은 무손실 WAV, FLAC 및 DSD 고음질 파일을 다운 샘플링 없이 96kHz/24비트 음질로 즐길 수 있다. 아크티스 프로 헤드셋만 별도로 놓고 보면 일반 헤드셋의 22,000Hz 재생 대역의 두 배에 달하는 40,000Hz까지 재생한다. 121dB의 다이나믹 레인지, -95dB의 '전고조파 왜율과 노이즈(THD+N - Total Harmonic Distortion+Noise)'의 깨끗하고 완전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DTS 헤드폰X 2.0 기술로 헤드셋만으로 방향성과 3D 가상 효과를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고 채널기반, 장면기반, 사물기반 오디오를 지원한다. 사용자 취향에 맞춘 커스텀 스트림 믹스로 게임, 채팅, 마이크, AUX 음량을 간편히 조절할 수도 있다.

    아크티스 프로+게임 DAC

    게임 DAC은 게이밍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이파이 USB DAC 앰프다. ESS 세이버 칩이 탑재되어 베이스를 강화하고 개별 채널은 뚜렷하고 풍성히 전달한다.

    일반 게임기, USB 헤드셋, PC 사운드 카드가 제공하는 저품질 DAC을 우회하여 PS4, PC를 고성능 오디오 소스로 변환,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전용 헤드폰 앰프가 초저 왜곡에서 강력한 출력 레벨을 공급하며 OLED 화면을 통해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아크티스 프로 라인은 초경량 스틸 헤드밴드, 알루미늄 합금 행거와 탈부착 가능한 소프트터치 코팅 스피커 플레이트에 건메탈 소재로 마감했다. 자체 조절식 스키 고글 헤드밴드는 사용자 두상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이어쿠션은 부드럽고 통풍, 수분흡수력이 뛰어나 오랫동안 시원하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급 음질에 주변소음을 완벽히 차단하는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는 하우징 안쪽으로 집어넣을 수 있는 개폐식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