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랑코리아, 새로운 배선기구 "아펠라(AFFELA)" 출시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8.04.23 17:49

    르그랑코리아(임광범 대표)는 지난 3월 새로운 배선기구인 “아펠라(AFFEL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르그랑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아펠라”는 르그랑코리아가 수년간 소매시장 및 고객의 니즈 파악을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프랑스 디자인과 국내 르그랑코리아가 협업한 “한불” 합작 배선기구이다.

    “아펠라”는 프랑스 르그랑 본사 수석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이다. 특히 전등을 켜고 끄는 ‘노브’의 디자인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동작 시 사용자의 감성적인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르그랑코리아는 이번 “아펠라” 출시를 계기로 영업조직을 재정비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체제를 확충하고 기존 르그랑코리아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의 소매시장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르그랑코리아는 “아펠라” 출시 전, 고객들을 초청하여 “아펠라” 제품 세미나를 개최하고 쇼룸에서 디자인 및 성능을 시연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세미나를 개최하여 다양한 제품의 홍보 및 그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선기구 전문기업이었던 르그랑코리아는 임광범 대표의 부임 이후 UPS 시장에 진입하여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으며, 매년 “아펠라”를 비롯한 새로운 신제품들을 출시하여 건설시장 및 소매시장에서 자사의 영향력을 확대시키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