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호랭이 게임 음악 디랙터 참여, 특유의 사운드로 긴장감 선사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8.04.20 17:17 | 수정 : 2018.04.23 10:00

    - EXID, 모모랜드, 에이핑크의 히트곡을 작곡한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게임 승부사온라인의 음악감독으로 참여

    ㈜아이벤토리는 신작 스포츠 경영매니지먼트 게임 ‘승부사 온라인’에 국내에서 히트작곡가로 알려진 신사동 호랭이가 음악 감독으로 참여 했다고 밝혔다.

    ‘승부사 온라인’은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에서 이미 대중화 되어 있는 스포츠 베팅을 소재로 제작한 게임이며, ‘Betradar’에서 제공하는 전세계의 실시간 스포츠경기 데이터를 가지고 실시간으로 승부를 예측하는 스포츠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EXID의 ‘위아래’, ‘덜덜덜’, 모모랜드의 ‘뿜뿜’ 및 에이핑크의  ‘FIVE’등을 작곡한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는 “게임에 어울리는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이팩트와 게임의 분위기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배경음악 등, 승부사 온라인에 어울리는 음악을 만들고 다양한 게임 요소에 부합 할 수 있는 사운드 등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음악 디렉터로 참여 했다.” 라고 말했다.

    함께 작업한 ㈜아이벤토리의 개발팀 관계자는 “신사동 호랭이와 매일매일 음악을 주고 받고,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여 승부사 온라인의 음악 작업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승부사 온라인의 다양한 음악과 사운드 등을 승부사 온라인 유저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매우 기분이 좋으며, 신사동 호랭이와의 함께한 작업은 굉장히 만족스럽고 정말 멋진 경험이였다.” 고 전해 완성된 음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승부사 온라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PC와 모바일 이용자 누구나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LG 65인치 UHD TV’, ‘순금 골드바’, ‘갤럭시 S9+’, ‘아이폰8’, ‘LG노트북’,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