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전자, 김포사옥 물류센터 개소식 개최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8.04.13 15:45

    리모컨 사업으로 세계 시장 진출한 ㈜유원전자 김포사옥 오픈

    관계자 100여명 참석 김포사옥 물류센터 개장 축하

    국내를 넘어 중국과 인도네시아 리모컨 시장까지 진출한 ㈜유원전자, ㈜유원에프앤비 (대표 송철호)가 지난 4월 10일 김포시 걸포동에 위치한 사옥에서 오픈식 행사를 진행했다.

    개소식에는 임직원을 비롯한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김포사옥 물류센터 오픈을 축하했다. 오픈 행사는 송철호 대표의 인사말과 더불어 내빈들의 축사, 테이프 커팅식과 만찬의 시간까지 마련되었다.
    .
    이번 김포사옥 물류센터는 기존 떨어져 있던 ㈜유원전자와 ㈜유원에프앤비가 넓고 쾌적한 신사옥으로 확장 통합 이전하게 되면서, 더욱 높은 도약과 새로운 날개를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물류센터 오픈으로 안정적인 유통망을 구축해 F&B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날 유원전자와 유원에프앤비 송철호 대표는 “더욱 고객 만족과 기업 발전에 기여하는 미래상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김포 사옥 오픈을 기반으로, 전 세계로 뻗어나가 더욱 더 도약하는 유원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원전자는 2003년 창사이래 리모컨사업을 시작으로, 중국 공장과 인도네시아 공장 준공, ㈜유원에프앤비 설립으로 사업을 확정해 나가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현재 ㈜유원F&B사업으로는 삼겹살 무한리필 ‘367하우스’와 1인보쌈전문점 ‘365도시남녀’, 소고기 무한리필 ‘67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