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주차장 쉽게 찾으려면 'AJ파크'

    입력 : 2018.04.12 03:01 | 수정 : 2018.04.12 15:57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주차서비스ㅣAJ파크

    주차장 운영 전문 AJ파크(대표 이광재)가 운영하는 'AJ 파크' 앱이 올해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생활서비스 분야 주차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AJ파크-손안의 주차장' 앱은 주차장 이용고객에게 목적지에서 가장 가깝거나 저렴한 주차장 정보를 제공해 주고, 그중 AJ파크가 운영하는 주차장에 대해서는 앱을 통한 정기권 구매, 주차 요금 정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주차장을 소유한 고객에게는 'AJ파크 파트너' 앱을 통해 주차장 실시간 모니터링, 장비 제어, 고객 관리, 제휴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J파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차장은 출구 주차비 정산 빈도를 낮춰 주차장 내부 혼잡도와 순환율을 개선, 매출 상승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 AJ파크가 구축한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전국 각지에 흩어진 개별 주차장들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도 있다. 이로써 AJ파크는 주차장 이용 고객에게는 편리함을, 주차장 소유 고객에게는 더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주차장의 운영을 가능하게 해주었다. AJ파크는 그동안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된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향후 더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