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보안 서비스와 편리한 투자 원한다면 '삼성증권 mPOP'

    입력 : 2018.04.12 03:01 | 수정 : 2018.04.12 15:45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증권ㅣ삼성증권

    삼성증권(대표이사 사장 구성훈)의 'mPOP'이 포트폴리오 설계와 투자를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으로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증권 부문 2년 연속 대상이란 영광을 차지했다.

    'mPOP'에서 삼성증권의 자산배분전략과 추천펀드를 활용하면 복잡한 입력과정을 대폭 줄이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쉽고 빠르게 투자목적에 맞는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설계할 수 있다. 이후 투자설명서 등 필수정보를 확인하고 투자금액 입력과 매수 버튼을 클릭하면 분산투자가 완료된다.

    '투자포스트'에서는 국내외 시장 동향과 핵심 이슈, 연관 기업분석 등 핵심 투자정보들을 이해하기 쉬운 영상이나 카드뉴스로 매일 제공한다. 'mPOP Life'에서는 각종 공연티켓 추첨이나 e-북, 웹툰, 강연, 운세, 골프장 예약 등 폭넓은 문화콘텐츠들도 무료로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모바일 특성을 고려한 UX로 편리한 화면이동과 가독성 향상 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지문, 홍채, 인텔리전트 스캔 등 최신 모바일 디바이스 기술을 적용,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자신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