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플러스 등 이색 쇼핑코너 오픈 '옥션 모바일'

    입력 : 2018.04.11 14:44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오픈마켓 |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은 모바일쇼핑의 편의성을 위해 2014년부터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를 도입했고, 카메라 스캔만으로도 신용카드 정보가 자동으로 등록되는 '자동 인식 시스템'을 적용, 편리함을 배가했다. 또 부정 사용 자동 감지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비밀번호 보호에도 애썼다.

    맞춤형 상품추천과 배송 서비스로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던 '옥션 모바일'은 최근 이색 상설 전문관들을 오픈하며 주목받았다. 여행 전문관에서는 매주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작가의 여행기와 유용한 현지 여행 정보들을 항공권 등 여행상품 정보와 함께 제공한다. 부산·영남지역 거주 고객을 위한 '부산출발 해외여행' 상설관, 혼족과 펫팸족을 위한 '에이싱글(A. SINGLE)', '펫플러스' 전문관도 인기다. 특히 지난해 10월 오픈마켓 최초로 장애용품 전문관인 '케어플러스'도 오픈, 많은 응원을 받았다.

    옥션 마케팅실 김용경 팀장은 "고객과 판매자의 애로사항을 지속해서 모니터링해 안전하고 간편한 모바일환경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며 "모바일 쇼핑족들을 위해 결제는 물론, 포인트, 카테고리 등 필요한 혜택들을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