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만으로 원클릭 결제 '씨티모바일'

    입력 : 2018.04.12 03:01 | 수정 : 2018.04.12 15:44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금융서비스ㅣ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의 '씨티모바일'은 로그인 없이 계좌조회가 가능한 '스냅샷', 인증서가 필요 없는 '간편이체' 등 획기적인 금융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지점 방문 없이 입출식예금, 체크카드, 신용대출, 신용카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모바일만으로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는 큰 호응을 받았다.

    신용카드 고객의 경우 '스마트간편결제'를 통해 간단히 6자리 비밀번호만으로 원클릭 온라인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씨티골드, 씨티프라이빗 등 고액 자산 고객이 모바일뱅킹 로그인 시에는 투자하고 있는 투자상품, 예금 및 수익률 정보와 함께 변화하는 투자 환경에 대한 대응 포트폴리오 리뷰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출시해 온 결과"라며, "올해도 디지털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개선에 힘쓸 것"이라 전했다.

    한편, 3월 개시한 대표 입출금상품인 자산관리통장의 모바일뱅킹 신규서비스는 한국씨티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금리가 올라가는 상품으로, 최초가입 시 신규가입 우대금리 1.5%(연, 세전)를 가입일의 다음 다음 달 말일까지 제공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