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정관장 케어나우'

    입력 : 2018.04.11 14:46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헬스케어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는 '바른 기업·깨어있는 기업·함께하는 기업'을 경영 이념으로, 다양한 상생경영과 사회공헌 활동에 늘 관심을 가져왔다. 그리고 '고객, 기업, 문화, 사회'가 다 함께 건강해지는 것을 제1로 추구하며 이를 위해 사용자의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하고, 수시로 건강을 챙겨주는 '정관장 케어나우' 모바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생활서비스 분야 헬스케어 부문 영예의 대상을 받은 '정관장 케어나우'는 건강 관련 7대 관심사인 자녀성장, 갱년기관리, 피부관리, 기초체력강화, 스트레스 관리, 노화 방지, 비만 관리 중 가장 큰 관심사를 설정하면 그에 따른 맞춤형 푸시 알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푸시에 응답을 하다 보면 점점 더 정확한 맞춤형 건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만보기, 수면관리, 수분섭취 관리 등의 건강관리 서비스를 활용하다 보면 어느새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도 쌓이고 쿠폰도 받게 된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국내사업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헬스케어를 받을 수 있어 사용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