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스마트 기능 탑재한 리튬 배터리 내장형 무선 IP카메라 '알로 프로'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8.03.08 15:31

    넷기어는 리튬 배터리 내장한 무선 IP 카메라 '알로 프로'를 9일 출시했다. 작은 크기의 시큐리티 IP 카메라와 무선 데이터 송수신용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구성됐다. 720 HD급 화면 재생이 가능하며 리튬 배터리를 장착해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다. USB 케이블로 전원 콘센트와 직접 연결할 수도 있어 실, 내외 어디나 설치할 수 있다.

    알로 프로는 마이크 및 스피커를 내장해 양방향 실시간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방수 설계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야외 설치가 편리하다. 모션 센서 기능으로 사물을 감지해 스마트폰이나 이메일로 즉시 경고 메시지를 보낸다. 베이스 스테이션은 100 데시벨의 고출력 사이렌 스피커를 내장해 긴급 상황 발생 시 수동으로 사이렌을 울리거나 모션 감지 시 자동으로 울린다.

    알로 프로는 115도 화각의 적외선 모션 센서를 장착했으며 나이트 비젼을 통해 어두운 밤에도 선명한 고해상도 영상을 보장한다. 7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녹화 기능, USB 포트를 통해 USB스토리지에 데이터 저장이 가능한 기능 등 다양한 데이터 저장 및 공유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폰 앱을 통한 편리한 설정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미리 설정해 높은 스케줄에 따라 동영상 저장 등이 가능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