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가 갖고 있는 근본적인 문제점 해결한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 리뷰조선

    입력 : 2018.02.27 15:16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Sivantos)의 핵심 브랜드인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가 27일 보청기가 갖고 있는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 착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둔 ‘시그니아 Nx’를 출시했다.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보청기 사용자들이 가장 불편하게 느끼는 부분 중 한 가지는 외부의 소리가 아닌 착용자 본인의 목소리로, 특히 보청기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부자연스럽고 어색하게 들려오는 본인 목소리에 보청기 사용 자체를 기피하는 경우까지 있다.

    이는 보청기가 갖고 있는 근본적인 문제로,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만의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어떤 보청기도 구현하지 못했던 보다 자연스러운 착용자 본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OVP™ (Own Voice Processing, 본인 목소리 처리 기술) 기능으로 보청기 착용자 본인의 목소리를 외부 소리와 구분해 독립적으로 처리하는 알고리즘을 통해 그동안 어떤 보청기도 구현하지 못했던 자연스러운 본인의 목소리 청취를 가능케 한 것이다.

    또한 시그니아 Nx는 OVP™ 기능 탑재뿐 아니라 업계에서 유일하게 양이무선통신(Ultra HD e2e) 기능과 블루투스 기능까지 동시에 구현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양이무선통신 기능으로 소음이 심한 곳에서도 왜곡 없이 깨끗하고 명확하게 들을 수 있고, 블루투스 기능으로 각종 디지털 기기와 연동하여 스마트폰이나 TV로부터 재생된 고품질의 음향을 보청기를 통해 바로 들을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