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삼성디지털프라자 입점

  • 리뷰조선

    입력 : 2018.02.12 13:54

    지반토스(Sivantos)의 핵심 브랜드인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가 '셀리온(Cellion)', '실크(Silk)', '런(Run)' 등 오픈형, 귓속형, 귀걸이형의 3가지 제품을 오는 2월부터 삼성디지털프라자 일부 매장에 입점해 판매에 나선다.

    셀리온(Cellion)은 귀 뒤편에 착용해 거의 보이지 않는 오픈형 보청기이다. 업계 최초로 인덕티브(Inductive) 무선 충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인덕티브(Inductive) 무선 충전 시스템은 스마트폰의 무선 패드 충전기처럼 충전 단자와의 연결 없이 충전기에 올려놓으면 자동 충전되는 방식이다.

    2017년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한 셀리온(Cellion)은 기존 보청기와는 달리 며칠마다 한번씩 보청기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여 착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국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귓속형 보청기 실크(Silk)는 귓본 채취 없이 보청기 센터를 방문한 당일 즉시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귓속형 보청기는 청력검사 후 귓본 채취라는 과정이 필수적이어서 보청기 착용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지만 이 제품은 다양한 사이즈 및 종류의 실리콘 슬리브를 통해 귓본 채취 없이 바로 착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의 귀걸이형 보청기 런(Run)은 스마트폰으로 피팅이 가능한 제품으로 고심도 난청까지 커버가 가능하며 8채널을 지원한다. 경제적이면서 구입 절차가 간편한 보청기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보청기 구입 후 바로 그 자리에서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반토스 코리아는 2월 한 달간 셀리온(Cellion) 보청기에 한해 삼성디지털플라자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셀리온(Cellion)을 양이로 구매 시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