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유통, 'Beats by Dr.Dre' 국내 공식 총판 계약

  • 리뷰조선

    입력 : 2018.02.12 13:25

    애플의 국내 유일 비츠 공식 총판 선정

    (주)에이케이유통이 애플(Apple)에서 제조하는 오디오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Dre, 이하 비츠)'의 국내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비츠는 2006년 Dr.Dre와 Jimmy lovine이 설립하였으며, 2014년 7월 애플에 인수됐다. 에이케이유통은 이번 국내 공식 총판 계약 체결을 위해 입찰 경쟁을 거쳐 최종적으로 공식 총판 자격을 얻게 되었다.

    또한, 에이케이유통은 'BOSE', 'SHURE', 'ION', 'Audio-Technica' 등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판매를 진행하며 오디오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4년부터는 애플의 국내 유일의 비츠 공식 온라인 판매점으로 11번가, G마켓 등과 같은 오픈마켓과 GS SHOP 등 백화점 종합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비츠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케이유통 이성무 대표는 "에이케이유통이 보유한 유통에 대한 노하우와 애플과의 오랜 비즈니스 경험, 특히 애플의 국내 유일 비츠 공식 온라인 판매점 운영 능력을 접목해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인 비츠의 뛰어난 사운드를 보다 다채롭고 효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에이케이유통은 비츠바이닥터드레의 국내 공식 총판 계약 기념으로 'Beats Studio3 Wireless', 'Beats X, Beats Solo3 Wireless' 등 전 제품 할인행사 및 1:1사은품,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2월 5일부터 11번가를 통해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이케이유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