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커뮤니케이션즈, 2017 국내외 어워드 12개 수상 기록

  • 리뷰조선

    입력 : 2018.02.09 13:58

    디지털 컨설팅 그룹 ㈜플립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이병하)가 웹어워드, 스마트앱어워드, &어워드, 그리고 해외 디지털 어워드인 ‘WMA Mobile Web Award 2017’까지 총 4개 어워드에서 12개상을 수상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인 ‘웹어워드’에서 'KB금융그룹 홈페이지'의 웹접근성 이노베이션대상 수상과 더불어, 'KB손해보험 홈페이지'가 손해보험 분야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웹어워드 10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수립했다.

    이와 함께 은행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IBK기업은행'과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생명보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화생명보험 홈페이지’ 등을 배출하며 금융 부분에서 총 5개상을 수상했다. 이후 진행된 '&Award'에서도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가 'Banking & Capital' 분야 'Grand Prix'를 수상하며 금융사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재입증했다.

    '스마트앱어워드'에서도 수상 기록이 이어졌다. '한국씨티은행 모바일 앱'이 은행 분야 대상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앱'이 브랜드·쇼핑 부문 고객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으며, '삼성디스플레이솔루션즈 컨피규레이터'가 정보서비스 부문 전문정보 분야 대상을 수상해 모바일 서비스 개발에 있어서도 꾸준한 강세를 보였다.

    해외 수상을 통해서도 저력을 과시했다. 'WEB MARKETING ASSOCIATION'이 주최하는 'WMA Mobile Web Award 2017'에서 '삼성디스플레이솔루션즈 컨피규레이터'는 Best Electronics 및 Best Manufacturing Mobile Application으로 선정돼 2관왕을 차지했다. '삼성디스플레이솔루션즈 컨피규레이터'는 삼성전자가 현장 영업을 지원하기 위해 플립과 함께 개발한 시뮬레이션 툴이다. '삼성디스플레이솔루션즈 반응형 웹' 역시 'Outstanding Mobile Website'로 선정돼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이병하 대표이사는 "플립이 20주년을 맞이한 2017년에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스무 해를 지나며 얻은 소중한 경험과 스무 살 청춘 같은 젊음의 조화를 통해 더욱 혁신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