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직감, 콜라보 무선 블루투스 마이크 'Q9 플러스'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8.02.05 14:38

    USB 미니 미러볼 추가 증정

    여행객들이 여행지, 물품, 패션 등에 관심을 가지면서 SNS 등을 통해 이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고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한 프로그램에서 진행자가 기차에서 블루투스 마이크를 이용해 사회를 보는 장면이 방송을 타며, 블루투스 마이크가 주목을 받았다.

    이에 인터넷 쇼핑몰 ‘포시즌과 직감’에서 콜라보로 제작한 무선 블루투스 마이크 Q9 플러스를 출시했다. Q9 플러스는 독점 계약을 해서 오직 포시즌과 직감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Q9 플러스는 블루투스, 2 채널 스피커, APP 연결, 3중 필터링, 믹스 조절, 모든 OS 호환, MR 제거 기능, USB 연결, 5핀 충전, AUX 케이블 지원, HD 고음질, 대용량 배터리 등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에 볼 수 없었던 MR 제거 기능은 전원 버튼을 2번 연속 클릭으로 멜론뮤직과 지니뮤직에서 스트리밍 시 나오는 85%의 MR을 제거시켜 노래방에 온 것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다. 여기에 다운로드 받았던 휴대폰 MP3 파일의 MR도 70%까지 제거할 수 있어 인터넷이 불가능한 지역에서도 즐길 수 있다.

    배터리는1,800mAh 리튬 배터리로, 2~3 가량 충전 시 8~1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포시즌과 직감 관계자는 "최근 단체 여행이라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관광지 혹은 숙소에서 단체 게임, 단체 노래 등을 즐기는 인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이들을 위해 블루투스 마이크 Q9 플러스 실리콘 케이스와 마이크 소리에 반응하는 USB 미니 미러볼을 출시기념으로 1개월간 추가로 증정해 보다 기억에 남는 여행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Q9 플러스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면세점 판매, 현대 판교점, 신세계 하남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 구매 시 가까운 판매 백화점에서 A/S 처리가 가능하며, 온라인도 A/S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