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설날 선물, 구입 부담 줄이세요" 딜라이트 보청기, 할인 이벤트 진행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8.02.01 16:14

    딜라이트 보청기가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설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보청기 제품인 ‘혜음’ 할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혜음 시리즈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모든 제품 중 부가기능이 가장 많은 프리미엄 보청기 제품이다. 디지털 신호 처리 기술(DSP)과 진화된 피팅 프로그램으로 보다 더 깨끗하고 정확한 음질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설을 맞아 혜음 제품 중 정가 210만원의 12채널(24밴드채널) 제품을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136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8채널(16밴드채널, 정가 160만원)과 16채널(32밴드채널, 정가 250만원)도 각각 128만원, 200만원에 할인해 판매한다. 8채널과 12채널 할인의 수량은 제한 없이 진행된다.

    지난 12월부터 진행 중인 최고급 전자식 습기 제거제 할인 판매도 연장된다. 습기 제거기는 겨울철 온도 차로 인해 보청기에 결로현상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는 필수품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보청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만 9천원, 보청기를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5만9천원에 할인 판매 한다.

    이에 대해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우리나라 난청인 중 보청기 착용 비율은 7% 정도다. 이와 같은 낮은 착용률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높은 보청기 가격으로 인한 부담 때문”이라며 "단순한 음성 증폭기의 저렴한 판매가 아닌, 고성능의 프리미엄 보청기를 타사 같은 성능 제품 대비 더 저렴하게 공급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사의 2018년 캠페인 슬로건인 '가벼운 시작, 풍성한 소리'에 맞는, 난청인들의 부담 최소화를 위한 여러 활동들을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라며, "'딜라이트 보청기=높은 가성비 보청기'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딜라이트는 국내 보청기 브랜드이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했으며, 지속적인 ISO13485 인증과 의료기기 CE 인증,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동남아, 남미, 미국으로 제품도 수출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