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65인치 초대형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PG65' 공개

  • 리뷰조선

    입력 : 2018.01.29 10:56

    에이수스(ASUS)가 지난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었던 CES 2018 전시회에서 선보인 초대형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PG65'를 공개한다.

    ASUS ROG Swift PG65
    65인치 게이밍 모니터 ASUS ROG Swift PG65.

    ASUS PG65는 65인치 디스플레이에 NVIDIA의 BFGB 지원으로 모니터 수준의 인풋렉을 구현했고 4K UHD 해상도를 지원한다. 최신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에 필수 요소인 HDR 기능과 주사율 120Hz를 지원해 화면 깜빡임을 줄였으며, 매끄러운 화질을 위한 G-Sync 지원 등 게이밍 디스플레이로서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밝기는 HDR 규격 중 가장 높은 등급의 1,000니트 밝기이다. LED 빛을 도광판을 통해 화면 앞으로 분출하여 빛을 통제하던 기존의 모니터와 달리 LED 발광소자가 화면 뒤쪽에 부착되어 HDR 기능을 통한 직접 제어로 완벽한 명암비를 표현한다.

    또한, 가장 진보된 안드로이드 스트리밍 플레이어인 NVIDIA Shield 내장으로 리모컨과 게임 컨트롤러로 인터페이스를 제어, Youtube, NetFlix, Amazon Video 등 각종 동영상 앱 서비스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NVIDIA GameStream 지원으로 GeForce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PC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

    ASUS PG65는 120Hz의 높은 주사율을 통해 게임에 적합한 부드러운 프레임을 보여주면서도 DCI-P3 수준의 컬러 영역 지원 및 가변 재생을 통해 동영상 및 영화에서 주로 사용되는 24, 25 프레임 속도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