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인사 강연… '블록체인 혁명, 전통경제와의 융합' 포럼 개최

  • 리뷰조선

    입력 : 2018.01.04 17:03

    스위스의 지브렐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혁명, 전통경제와의 융합'이란 주제로 서울특별시, (주)서울경제신문사 등의 후원과 함께 2018년 1월 17일 서울 드래곤시티(5층, 그랜드볼룸)에서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주최 측인 지브렐 네트워크의 Yazan Barghuthi 대표, 유명 미래학자 돈 탭스콧을 비롯한 업계 주요 유명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주최 측인 지브렐 네트워크는 "이번 포럼은 암호 화폐 거래 관련 부정적인 시각보다는 긍정적인 시각으로 블록체인을 전통경제에 적용시켜 현재 금융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블록체인의 향후 전망에 대해 공유를 목적으로 이번 포럼을 개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은 개인과 개인이 거래를 하고 정보를 보관하는데 발생할 수 있는 해킹을 막는 최첨단 보안 기술이며, 대표적인 온라인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에 적용되어 있는 대표적인 핀테크 IT기술이다.
     
    또한, 이번 포럼을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한국인에게도 익숙한 '블록체인 혁명'의 저자인 돈 탭스콧 (미국, 미래학자)을 초청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블록체인 업계 CEO 등을 모시고 강연할 계획이며, 한국에서 블록체인의 우수성과 방향성을 알리고 각 나라의 블록체인 현황 및 미래에 관심 있는 관객들을 위한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포럼은 최근 용산에 오픈한 멀티플렉스 드래곤시티(5층, 그랜드볼룸)에서 1월 17일 2시부터 개최되며 당일 참가한 모든 참가 인원들에게는 디너 뷔폐+와인 패키지가 제공된다. VIP 티켓을 구매 시 1부 행사 종료 이후 2부 행사에서는 별도 공간에서 VIP인원들과 개별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특별 시간을 갖게 된다.

    블록체인 업계 최고 인사가 참여하는 이번 포럼 참가 신청은 오는 1월 10일까지 온오프믹스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선착순 350명에 한하여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