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풀 HD 블랙박스 '파인뷰 X30R'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8.01.02 14:01

    파인디지털이 풀 HD 블랙박스 '파인뷰 X30R'을 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H.265/HEVC 고효율 비디오 코덱 기술을 적용해 화질 저하 없이도 용량은 감소시켜 영상을 저장한다. 주행 영상을 하이퍼랩스로 저장하여 영상 저장 공간을 추가하지 않고도 용량을 늘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충격 시에는 자동으로 원래 속도로 변경되므로 영상 확인에도 문제가 없다. 

    소니의 이미지센서를 탑재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최고 화질을 지원하며, 오토 나이트 비전을 장착해 밤에는 더욱 밝게 낮에는 더욱 선명하게 녹화된다. 또한, 개발한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은 주행, 주차모드에서 녹화된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충격 이벤트 발생 시 표준속도 30fps으로 저장한다.

    사생활 보호 모드도 추가돼 사적인 정보는 나만의 비밀번호로 보호할 수 있다. GPS 연결 시에는 고정식 단속 카메라, 구간 단속 카메라, 어린이 보호 구역 등 안전운전이 필요한 구간을 음성으로 안내한다.

    특히 파인디지털은 이번 제품을 출시와 함께 블랙박스 사고 영상 누락 시 100만원을 보상하는 '안심보장100 서비스'도 선보였다. 안심보장 100 서비스는 X30R을 장착 후 주행하다 차량과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사고 영상이 찍히지 않았다면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와 더불어 X30R은 고객의 실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제품이 도난당했을 경우에도 새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안심플랜'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