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로 미니가습기 '출시 기념 1년 무상보증 행사' 진행

  • 리뷰조선

    입력 : 2017.12.20 10:42

    전기요로 유명한 독일 생활용품 전문 업체 보이로(Beurer)의 공식 수입원인 필그린월드와이드에서  보이로 미니가습기를 출시했다.

    필그린워드와이드는 이를 기념하여 그린앤그린 스토어팜에서 1년 무상보증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스토어팜, 또는 오픈마켓 구매고객에 한하여 고객 과실을 제외하고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보이로 미니가습기
    사진=그린앤그린 제공
    보이로 미니가습기는 크기(12cmX7.5cmX9cm)가 작고 사이즈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출장 시 휴대가 간편하며,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학생이나 회사원이 사무실에 놓고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500ml 물병을 꽂아 사용하는 물병가습기(보틀가습기)로 물탱크가 없어 가습기 살균제 등으로 청소할 필요가 없고 생수병만 교체해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안전하다.

    세계 123개국 120여 가지 제품을 수출하는 독일 생활용품 전문 회사 보이로의 미니가습기인 만큼 기능성이 우수하다. 시간당 최대 80ml로 강력한 분무력과 함께 다이얼식으로 분무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소음이 작아 침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물이 없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제품은 가습기 본체와 전원 어댑터, 생수병용 어댑터, 청소용 브러쉬, 여행용 파우치,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7만원 후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보이로 가습기 외에도 보이로 스마트 전기요 UB74(1인용), NEW UB77(2인용)을 수입, 판매하며 그린앤그린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