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한 IT제품 4종

  • 리뷰조선

    입력 : 2017.12.12 14:50

    여름에 서핑, 수상스키, 래프팅 등이 있었다면 겨울에는 스노우 보드, 스키, 빙벽등반 등 여름과 또 다른 매력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 기다리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활동을 더 다채롭게 즐기고, 생생하게 추억으로 남기려는 이들을 위한 IT 제품을 소개한다.

    고프로 히어로 6 블랙

    고프로 히어로 6 블랙은 언제 어디서든 영상기록이 가능한 액션캠이다. 최신 GP1 칩을 장착해 이전 버전인 히어로5에 비해 두 배 더 향상된 화질을 선보인다. 여기에 터치줌 기능이 추가되어 원하는 부분을 선택, 확대 할 수 있다. 또한,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고프로 앱을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사진과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다.

    영상 촬영 시 업계 최고 수준의 흔들림 방지 기술이 있어 활동적인 아웃도어 매니아들이 안정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이용해 몸에 부착하여 사용하면 일반 카메라로는 불가능한 색다른 구도로 촬영을할 수도 있다.

    페이유 빔블씨 짐벌

    페이유 빔블씨 짐벌(Feiyutech Vimble C)은 스마트폰 동영상 촬영시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스마트폰 전용 짐벌이다. 이동 시 발생하는 움직임이나 손 떨림을 방지해 안정된 영상을 만들어준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뿐만 아니라 사용감이 좋고, 대용량 배터리 일체형으로 한번 충전 5시간까지 사용하다. 스마트폰을 사용해 흔들리지 않고 정교한 360도 파노라마 촬영도 가능하다.

    DJI 매빅 Pro

    DJI의 매빅 Pro 는 접이식 구조로 휴대성을 강조한 드론이다. 본체를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을 정도의 작은 크기이며 덕분에 기동성도 뛰어나다. 드론 앞쪽에 위치한 촬영용 카메라는 3축 짐벌 기술이 접합돼 비행 중에도 흔들림 없는 깨끗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피사체를 지정해 원을 그리면서 촬영하거나, 어느 방향으로 날아도 정해진 피사체만 고정 촬영, 특정 포즈를 인식해 셀카를 찍어주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초보자도 TV에서만 보던 멋진 풍경을 담아낼 수 있다.

    또한, DJI와 파트너십을 맺고 씨게이트가 함께 개발한 드론 전용 드라이브 '플라이 드라이브(Fly drive)'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이 제품은 60시간 이상의 드론 촬영 영상을 백업할 수 있는 2TB의 용량은 물론, 메모리 카드 리더기가 없이 파일을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통합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탑재했다.

    작업 현장에서 바로 사진 및 비디오 컨텐츠를 백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CC 두 달 무료 이용권도 사용할 수 있어 항공촬영 영상편집에 유용하다. 충격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보호 범퍼를 장착해 현장에서 드라이브가 심하게 흔들리거나 떨어지더라도 드라이브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씨게이트 12TB 바라쿠다 프로 하드드라이브

    씨게이트의 12TB 바라쿠다 프로 하드 드라이브(12TB Barracuda Pro HDD)는 현존하는 데스크탑 하드 드라이브 중 가장 많은 용량과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한다. 고화질 영상과 사진 때문에 데이터는 늘어나고 시원시원한 작업이 필요할 때, 바라쿠다 프로는 고화질, 대용량 파일 전송, 편집 작업에 적합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