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끈 없는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2.06 13:41

    아디다스가 신발 끈이 없는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를 출시한다.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는 끈을 없앤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끈이 없어도 발에 딱 맞는 핏 감을 유지하기 위해 제작 단계에서부터 선수들과 함께 진행, 다양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서 개발됐다. 갑피에는 니트 소재를 적용해 마치 양말을 신은 것 같은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발목을 강하게 잡아주는 독특한 구조는 안정감 있는 러닝을 도와준다.

    또한, 에너지 리턴과 비교할 수 없는 쿠셔닝을 제공하는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중창 전체에 적용했으며, 아라미스(Aramis)라는 모션 캡처 장비를 활용해 발의 움직임을 분석한 데이터로 제품을 개발, 이를 통해 착화감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는 끈이 없는 러닝화라는 새로운 접근을 통해 한층 더 편안하고 즐거운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이라며, "끈이 없어도 핏 감과 및 안정성은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기능적인 부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전했다.

    색상은 블루와 핑크 2종으로 출시되며, 아디다스 주요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3만 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