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리그 오브 레전드'에 최적화된 전세계 한정판 게이밍 노트북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2.05 15:20

    에이수스(ASUS)의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 프로 게임단 'SKT T1'과 콜라보레이션한 게이밍 노트북 '페이커 에디션(FAKER EDITION ROG x SKT T1)'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페이커 에디션은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2와 같은 MOBA 게임 전용 ROG 노트북 모델에 세계적인 게이머 이상혁 선수(아이디명 Faker)의 사인과 프로 게임팀 SKT-T1의 로고가 각인된 전세계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최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그래픽을 장착했다. 120Hz의 주사율과,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강조된 QWER 키 색상과 N-Key 롤 오버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처럼 페이커 에디션은 꼭 필요한 기능들을 적용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MOBA 게임에 최적화하여 설계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전세계 수많은 e스포츠 팬들에게 주목 받는 프로 게임단 SKT-T1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페이커 에디션은 전 세계 한정판 제품으로 세계적인 프로게이머 Faker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