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업무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국내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2.05 14:46

    마이크로소프트가 300인 이하 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Microsoft 365 Business)'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는 오피스 툴킷인 '오피스 365'의 다양한 생산성 및 협업 기능, '윈도우10(Windows 10)'과 'EMS(Enterprise Mobility + Security)'를 통해 제공되는 강력한 보안 및 디바이스 관리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제공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는 ▲견고한 협업을 가능케 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 제공 ▲언제 어디서든 제약 없는 업무 환경 지원 ▲기업의 데이터를 24시간 안전하게 보호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복잡한 설정 없이 쉽고 빠른 비즈니스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메일, 채팅, 온라인 미팅 등 팀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이용해 고객이나 동료, 고객사와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그룹(Groups)이나 팀즈(Teams)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이용하면 팀원 간 대화나 컨텐츠를 손쉽게 한곳에 모아 협업 작업을 할 수 있다.

    업무에 필요한 모든 정보는 클라우드를 통해 상시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도 가능하다. 데스크톱, 노트북, 모바일 등 디바이스를 전환해 사용해도 파일을 손쉽게 수정하고, 연이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오프라인 작업을 저장하면 추후 클라우드와 자동 동기화가 이뤄져 업무의 연속성을 높인다.

    24시간 데이터와 디바이스를 바이러스, 멀웨어 및 랜섬웨어로부터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멀티팩터(Multi-factor) 인증으로 자격 증명이 강화돼 디바이스 분실 및 도난으로부터 데이터와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다. 최신 오피스 365 및 기업용 윈도우 10 버전의 상시 업데이트로 최신 보안 상태를 유지하고 회사 정보에 접근하려는 디바이스에 대한 일관된 보안 프로필 적용 및 관리 정책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복잡한 설정 없이 간단하고 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환경 설치 및 배포를 자동화해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와 디바이스에 대한 단일 로그인으로 접근을 단순화시켰다. 따라서 추가 인력 없이 빠르게 업무에 착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중소기업의 디지털 업무 환경을 강화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