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운 김장, 더욱 쉽고 편하게 도와주는 주방가전

  • 리뷰조선

    입력 : 2017.12.04 11:23

    제법 찬바람이 불고, 어느덧 겨울의 문턱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김장철이 시작됐다. 김장은 재료 마련부터 담그는 것까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배추와 부수재료를 채 썰거나 갖가지 양념을 다지는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춘 주방가전을 선택하면 쉽고 빠르게 김장을 할 수 있다. 

    브라운의 푸드프로세서 'FX 3020'은 슬라이스, 채썰기 액세서리를 이용해 마늘, 생강, 양파, 고추 등의 양념을 다지기 편리한 제품이다. 믹서를 장착해 김장용 찹쌀 풀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손쉽게 준비할 수 있어 김장뿐 아니라 명절음식 만들기도 좋다.

    'JB 3060 BK'은 5단계 속도 조절 기능으로 김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를 갈 수 있고, 터보 기능을 탑재하여 단단한 재료도 쉽게 분쇄할 수 있다.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 블렌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줄였으며, 칼날과 고무링 등이 쉽게 분리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내열강화 유리를 사용하여 찹쌀풀 등의 뜨거운 재료도 안심하고 블렌딩 할 수 있다.

    'MQ 5035'은 21단계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으로 총 22단계까지 블렌딩 결과물을 조절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와 간편한 조작법으로 요리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와 간편한 조작법을 적용했다. 손잡이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여 그립감도 뛰어나다. 독특한 벨 모양의 블렌딩 캡과 강력한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이 서로 상호작용하며 음식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여 깔끔하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