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네트워크 스캐너 'ADS-2400N'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1.29 14:24

    브라더(Brother)는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해 비즈니스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인 사무용 네트워크 스캐너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스캐너 3종은 'ADS-2400N', 'ADS-3000N', 'ADS-3600W' 모델이다. 중요 문서를 중단 없이 스캔하는 것은 물론,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네트워크 폴더 및 원하는 위치로 바로 전송할 수 있다. 중앙 PC에 로그인하거나 여러 위치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네트워크 스캔이 가능하여 여러 팀이나 부서 간 정보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메일, 파일, 이미지, 네트워크, OCR 소프트웨어, 쉐어포인트(SharePoint), USB 호스트, FTP, SFTP 등으로 직접 스캔해 정보 공유가 가능하고, 스캔 후 최대 64GB USB 메모리에 결과물을 바로 저장하고 휴대할 수 있다.

    3종 제품 모두 최대 50매 용량의 자동문서급지대를 탑재했으며, A4 일반 용지나 플라스틱 카드, 명함, 보고서 등 다양한 종류와 무게, 컬러의 문서도 스캔할 수 있다. 양각 처리된 플라스틱 카드는 최대 1.4mm까지, 긴 문서는 최장 5,000mm(TWAIN/ISIS 이용 200dpi로 스캔 시)까지 스캔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용지 트레이가 기울어지게 설계되어 안정적인 용지 배출 및 용지 접힘 및 주름 현상을 방지한다. 빈 페이지 제거 기능 및 자동문서 틀어짐 조정 기능을 지원한다. '초음파 다중급지 감지 센서'와 '리버스 롤러 시스템'을 장착하여 여러 장이 한꺼번에 급지 될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