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스타일·실용성 모두 담은 '타거스 캘리포니아' 런칭

  • 리뷰조선

    입력 : 2017.11.29 14:11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타거스(Targus)가 브랜드 탄생 35주년을 기념하여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타거스 캘리포니아(Targus California)'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다.

    타거스 캘리포니아의 첫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뉴포트 해변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뉴포트 컬렉션(Newport Collection)'이다. 실용성은 살리면서도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백팩 2종, 컨버터블 3종으로 구성됐다.

    내구성이 높은 소재와 가죽 느낌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더했고, 메탈릭 장식으로 세련된 외관이다. 슬림한 디자인에도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앞면 지퍼 포켓에는 립스틱, 휴대용 충전기 등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어깨끈은 패딩 처리된 형태로, 조절이 가능하다. 컬러는 캘리포니아 바다를 연상시키는 네이비 블루, 야자수의 올리브, 클래식한 블랙 총 세 가지이다.

    백팩 2종은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을 살린 제품이다. 특히 '뉴포트 미니 백팩'은 뉴포트 시리즈 중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컨버터블 3-in-1 백팩'은 사용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백팩으로 사용하다 손쉽게 메신저 백이나 브리프 케이스 형태로 변환이 가능한 제품이다. '컨버터블 2-in-1 토트 백팩'은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해야 할 때는 백팩으로, 어깨 끈을 접어 넣으면 상단 손잡이를 잡아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컨버터블 2-in-1 토트 메신저백'은 토트형 디자인으로 미팅에 참가할 때는 비즈니스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12만9천원에서 18만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