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출시

    입력 : 2017.11.23 10:25

    보스(BOSE)가 역대 사운드링크 시리즈 중 가장 크기가 가장 작고 아웃도어에 특화된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SoundLink Micro)'를 국내 출시한다.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사운드는 여전하다. 작은 크기에 맞춰 새로 설계한 트랜스듀서와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했다.

    아웃도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IPX7 등급 이상의 완전 방수기능을 갖췄다. 눈과 비는 물론, 수영장, 바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러버 소재로 외관 전체를 완전히 감싸 오염을 방지하고 외부 충격에 강하다.

    두 대의 스피커를 연결해 즐기는 '파티 모드'와 '스테레오 모드'를 지원하여 다채로운 환경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및 NFC 기능도 지원한다. 최근 연결한 8개 장치까지 저장되며 다음 사용시 별도 페어링 없이 간단히 연결된다. 음성안내 기능으로 페어링이 어려운 사용자들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보스 커넥트 앱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블루투스 연결과 전환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 정보와 환경설정,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이 가능하다. 통화 기능을 지원해 시리나 구글나우, 스마트폰 VPA 사용이 가능하다. 한 번 충전에 최대 6시간 사용할 수 있다.

    블랙, 미드나잇 블루, 브라이트 오렌지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69,000원.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