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Φ4.4mm 밸런스 워크맨 NW-ZX300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1.20 11:32

    소니코리아가 Ф4.4mm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HRA(High Resolution Audio) 워크맨 NW-ZX300을 국내 출시한다.

    NW-ZX300은 유·무선 모두에서 원음에 가까운 고해상도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다. 유선 오디오 시장의 미래로 주목 받고 있는 Ф4.4mm 밸런스 연결 지원은 물론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탑재해 고음질 음원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다.

    NW-ZX300

    JEITA  표준규격인 Ф4.4mm 밸런스 연결은 기존 Ф3.5mm 언밸런스 연결 대비 4배 이상의 출력을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좌우 음향 신호가 혼선되는 크로스 토크 현상을 방지해 왜곡 및 손실 없는 선명한 프리미엄 스테레오 사운드를 실현한다.

    첨단 오디오 기술도 대거 탑재했다. 왜곡과 노이즈를 차단하는 풀 디지털 앰프가 풍부한 저음과 균형 있는 고음을 재현하며, 해상도가 낮은 음원을 HRA 음질에 가깝게 업스케일링하는 DSEE HX 기술을 탑재했다.

    NW-ZX300

    음원 손실을 최소화한 최적화된 설계는 NW-ZX300의 특징 중 하나다. 제품의 외관은 전자 노이즈를 감소 시키는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선명하고 안정적으로 음악을 재생하며, 내부는 고품질 필름 콘덴서와 대용량 FT CAP(하이 폴리머 콘덴서)를 채용해 불필요한 저항을 최소화하였다.

    최대 3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손바닥만한 크기로 휴대성이 강화됐다. 내장 메모리는 64GB로 마이크로 외장 SD 메모리 카드 사용이 가능해 저장용량을 크게 늘릴 수 있다.

    무광 유리로 제작된 터치스크린은 지문 걱정 없이 부드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측면에 탑재된 컨트롤 패널로 재생, 일시 정지, 음악 선택 및 볼륨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NW-ZX300은 블랙,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99,000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