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Ⅲ'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1.15 13:15

    캐논(Canon)이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플래그십 모델 '파워샷 G1 X Mark Ⅲ'를 15일 국내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파워샷 G1 X Mark Ⅲ는 파워샷 G 시리즈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이다. 캐논의 렌즈교환식 카메라에 탑재되는 APS-C 사이즈 CMOS 센서를 장착했다. 이미지 센서는 컷졌지만, 카메라 무게는 약 375g에 불과하다. 여기에 회전형 터치 LCD, 터치앤드래그 AF, 전자식 뷰파인더(EVF) 등을 지원한다.

    또한,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가 적용돼 이미지 센서 전면의 가로·세로 약 80%의 범위 내에서 정밀하고 부드러운 AF를 실현한다. 렌즈는 최대 광각 약 24㎜부터 최대 망원 약 72㎜를 지원하는 광학 3배 줌 대구경 렌즈를 탑재하였다. 최대 광각에서 F2.8의 조리개 값을 지원한다.

    한편, 캐논은 11월 15일부터 2018년 1월 7일까지 제품 구매 시 약 17만원 상당의 카메라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파워샷 G1 X Mark Ⅲ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배터리, 전용 렌즈 후드, 한정판 고급 케이스 및 스트랩 등 총 3가지의 사은품을 모두 제공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