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 인증 획득 계기로 글로벌 사업도 속도 낸다

  • 리뷰조선

    입력 : 2017.11.15 09:00

    닌자블렌더·솔루미에스테 유통 전문기업 ㈜지앤제이, 11월 3일 벤처기업인증 획득

    전문 유통업체인 (주)지앤제이(대표 서동명)는 지난 11월 3일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지앤제이는 샤크닌자(Shark Ninja)의 한국 총판이자 이미용 전문 브랜드 솔루미에스테(SOLLUME ESTHÉ)의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법인설립 1년이라는 단 기간 안에 이번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현재 샤크·닌자 닌자블렌더의 경우 지난 2015년 8월 롯데홈쇼핑 론칭 이후 GS, 현대, CJ 등 한국의 주요 홈쇼핑사로 판매 채널을 늘려 연 2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2017년에는 롯데·신세계·현대 등 국내 주요 백화점과 삼성·LG 가전전문 매장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 유통매장을 포함한 총 779개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매출 성장 600%를 달성했다.

    이 밖에 지앤제이는 또 다른 주방라인인 닌자 커피바(Ninja Coffeebar)와 닌자 쿠커(Ninja Cooker)의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2017년 미국 Upright 청소기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샤크닌자의 무선청소기 론칭도 눈앞에 두고 있어 또 다른 매출 견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지앤제이의 미래 전략 상품인 이미용 전문 브랜드 솔루미에스테는 현재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주요 제품군 LED 마스크를 기반으로 중국 홈쇼핑 방송으로만 목표대비 판매 달성율 평균 100%를 기록하고 있다.

    지앤제이 대표이사는 "벤처기업 인증 획득을 계기로 기업이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사업을 더 확장할 것"이라고 인증획득에 관한 소감을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