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결제 후 추가 할인되는 쇼핑몰 오픈한다

  • 리뷰조선

    입력 : 2017.11.09 13:06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 12월 21일 그랜드 오픈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가 오는 12월 21일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는 쇼핑에 결제 후 추가할인 서비스와 게임요소 아이템을 도입했다. 소비자들에게는 쇼핑을 게임처럼 즐기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색다른 쇼핑몰이다.

    국내 최초 결제 후 추가할인 서비스를 도입한 우고스는 소비자가 상품 결제 후, 추가할인을 통해 쇼핑금액의 최소 5%에서 최대 10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때 소비자가 '다시 하기' 버튼을 통해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우고스 개발사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빅데이터와 소비자 이용 행태 분석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요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가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며,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O2O 쇼핑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오프라인 마트인 우고스 마트를 오픈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원화된 쇼핑 채널을 통해 빠른 유통 혁신과 가격 혁신은 물론, 중소기업 및 농어촌 우수 생산자 판로 개척 및 골목상권 활성화까지 아우르겠다는 구상이다.

    이어 "결제 후 추가할인이라는 리얼타임 흥정시스템으로 상품 가격이 할인되더라도 판매자는 가격정책을 유지하여 마진을 보장받을 수 있게 할 것"이라며, "또 소비자는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할인 받아 상품 구매를 할 수 있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고스는 쇼핑몰과 함께 할 셀러와 밴더사들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