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더 얇아진 외장하드 '칸비오 어드밴스'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1.02 15:16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이하 도시바)는 간결한 디자인과 얇아진 두께, 업그레이드된 백업·보안 프로그램이 적용된 휴대용 외장하드 'CANVIO Advance(이하, 칸비오 어드밴스)'를 출시했다.

    칸비오 어드밴스 외장하드는 유선형 디자인의 기존 제품과 다르게 평면 디자인을 도입해 얇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상판은 고광택 하이그로시 처리했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블루, 레드 총 4가지이다. 용량은 1TB, 2TB, 3TB로 출시됐다.

    특히 칸비오 어드밴스 라인의 2TB 외장하드는 이전 모델보다 5.5mm 얇은 14mm의 두께이다. 또한, 충격으로 인한 데이터의 유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충격센서(Shock-sensor)'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한다. 진동이나 충격을 감지하면 그 즉시 외장하드의 데이터 전송을 중단하고 가장 안전한 상태로 유지한다.

    이외에도 외장하드에 담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비밀번호 설정(Storage Security)', 소프트웨어와 데이터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백업 및 복원(Storage Backup)'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도시바 보안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보다 간편한 암호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고 무단 액세스를 방지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