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무선 마우스 M238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0.23 17:49

    로지텍이 23일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M238 무선마우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모델이다. 로지텍 최초로 특정 국가에서 특정 브랜드와 협업한 사례로, 일본이나 중국 등 다른 국가 로지텍 팀들 역시 이를 선례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M238 무선마우스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Ryan)', '어피치(Apeach)', '무지(Muzi)' 가 반갑게 손 흔들고 있는 모습을 담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외관이 특징이다. 제품 옆면에 부드러운 고무그립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다.

    이 제품은 로지텍의 옵티컬 트래킹 기술이 적용돼 부드러운 커서 제어와 정밀한 트랙킹이 가능하고, 초소형 나노 리시버로 간편하게 무선으로 연결을 할 수 있다. 지연이나 끊김 없이 안정적이다.
    로지텍 카카오프렌즈 마우스는 1년간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하며, 온오프 스위치와 스마트슬립 모드로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배터리 표시 등으로 미리 배터리 교체시기를 알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카카오프렌즈 마우스는 전 세계 마우스 시장의 리더 로지텍의 최고 품질 마우스에 국민 캐릭터를 더해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로지텍 코리아 팀이 선도적으로 로지텍 최초 특정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뿌듯하며, 특히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협업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