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스노우 화이트 에디션' 글로벌 런칭

  • 리뷰조선

    입력 : 2017.10.19 17:01

    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 화이트 컬러를 입힌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스노우 화이트 에디션(INSTAX SQUARE SQ10 SNOW WHITE EDITION)’을 런칭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인스탁스 제품 중 최초로 디지털 사진 촬영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블랙 컬러 단일 제품이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스노우 화이트 에디션은 신규 컬러를 적용하고, 새로운 필터 기능을 추가해 런칭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스노우 화이트 에디션은 LCD 액정으로 촬영과 사진의 결과물 확인이 가능하며, 촬영된 사진을 촬영 직후 또는 이미지 선택 후 스퀘어필름으로 출력이 가능하다.

    더불어 '부분 컬러 필터'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인다. 특정 부분의 한 가지 색채(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퍼플)만 남기고 나머지는 흑백 효과를 주는 필터로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 기능은 기존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서도 펌웨어 업그레이드만 실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스노우 화이트 에디션의 가격은 미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결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의 새로운 컬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직은 생소하게 느껴질 즉석카메라의 감성과 간편한 디지털 기능의 콜라보가 특징인 카메라를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로 색다르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