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편집 기능 갖춘 액션캠 '히어로6 블랙'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0.16 13:50

    고프로(GoPro)는 새로운 액션캠 히어로6 블랙을 출시했다.

    히어로6 블랙은 고프로가 자체 개발한 프로세서 GP1을 장착한 액션캠이다. 이를 통해 4K60fps, 1080p 240fps 동영상을 지원한다. 풍부한 색감 구현과 향상된 조도 조절 기능, 동영상 안정화 기능이 더해지며 기존 대비 2배 이상 성능이 향상됐다.

    또한, 디스플레이에서 직접 줌을 조절하는 터치줌 기능과 HDR이미지를 지원한다. 한국어 포함 언어 음성 제어, 2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수심 10M 방수 기능 등도 갖추고 있다.

    히어로6 블랙은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이 더욱 간편해졌다. 5GHz 와이파이를 지원해 빠르게 휴대폰으로 영상을 전송할 수 있고, 고프로 편집 스토리텔링 솔루션인 퀵스토리를 활용하면 자동으로 얼굴, 음성, 배경을 인식해 간단하게 자신만의 독특한 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퀵스토리는 고프로 애플리케이션인 고프로 앱과 퀵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59만 9천원이다.

    한편, 고프로는 액션캠에 부착하여 다양한 앵글을 촬영할 수 있는 마운트 3종인 셀카봉 겸 삼각대 '쇼티', 물 속에서 쥐고 촬영할 수 있는 '플로팅 핸드 그립', 입에 물고 촬영할 수 있는 '바이트'도 선보였다. 올해 출시한 드론 카르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촬영 옵션이 추가되고 영상 촬영 각도가 증가했다. 올해 말에는 360도 VR카메라 '퓨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