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다이얼 탑재한 키보드 '크래프트'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7.10.16 13:28

    로지텍은 크리에이티브 다이얼을 탑재한 크래프트(CRAFT) 키보드를 출시했다.

    크래프트 키보드는 알루미늄 재질의 크리에이티브 다이얼 ‘크라운’을 탑재했다. 사용 중인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필요한 작업 도구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다이얼을 누르거나 터치, 회전하여 어도비 포토샵에서 이미지 밝기, 대비, 채도를 조정할 수도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에서는 표를 만들거나 변경하고, 워드 작성 프로그램에서 글자 크기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크라운을 가볍게 터치하면 프로그램의 툴바 메뉴에 바로 접근할 수 있으며, 누르면 다른 메뉴로 이동할 수 있고, 돌리면 선택한 메뉴값 변경이 가능하다. 크라운은 다양하고 즉각적인 컨트롤 기능으로 사용자가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정교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하는 사용자는 크라운을 활용해 다양한 작업 프로그램에서 편리하고 신속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포토샵에서 다이얼을 활용하면 디테일 확대, 브러시 설정, 실행 취소, 밝기, 대비, 포화, 혼합모드 등 다양한 툴을 더욱 정밀하면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를 다운받아 자주 쓰는 프로그램의 프로필을 설정하면, 어도비 포토샵 CC,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C,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 어도비 인디자인 CC와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훨씬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크래프트 키보드는 손을 가까이 대면 작동되는 동작인식 백라이팅을 적용했으며, 주변 조도에 따라 백라이트 밝기가 자동으로 조절된다. 풀 사이즈로 제작된 이 키보드는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하며, 각 키는 안전하고 정밀하게 설계됐다.

    이 외에도 로지텍 유니파잉 USB 수신기와 블루투스 스마트를 이용해 최대 3개의 기기에 동시에 페어링 할 수 있다.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으로 기기 간 자유롭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윈도나 맥 운영체제와 호환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