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를 위한 추천 혼수 가전,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카라'

  • 리뷰조선

    입력 : 2017.09.27 11:56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웨딩 시즌이 돌아왔다. 가전은 혼수 용품 중에서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특히 가전제품은 한번 구입하면 오랜 기간 사용하는 제품 특성상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집안일을 도와주는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집안일 중 가장 하기 싫은 일로 손꼽히는 것이 바로 음식물쓰레기 처리 문제다. 따라서 음식물쓰레기를 해결해 주는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마트카라 플래티넘(PCS-350)

    대한민국 대표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이제 막 살림을 시작해 모든 것이 서툰 신혼부부들의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도와 줄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플래티넘(PCS-350)'을 제안한다.

    스마트카라 '플래티넘(PCS-350)'은 모든 종류의 음식물쓰레기를 말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분쇄건조 기술과 절전·탈취 기술을 구현했다. 젖은 음식물 쓰레기를 완전히 건조된 가루 상태로 처리하기 때문에 그 양을 80% 이상 줄일 수 있다. 음식물 건조 상태를 인식하는 절전 기능과 에코 필터로 분쇄 건조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악취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특히 음식물 쓰레기를 냄새 없이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 보관 기능까지 갖췄다.

    버튼 터치 한번으로 음식물처리가 가능하고 자동세척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고, 음식물처리기 중에서는 유일하게 환경마크를 받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